릴레이는
새로운 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Filter

NEWS

마들렌메모리, COMEUP(컴업) 2022서 브랜드 전용 중고마켓 솔루션 ‘릴레이’ 알려

마들렌메모리(대표 유재원)는 오는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하는 COMEUP(컴업) 2022에 참가해 브랜드를 위한…
NEWS

오엘오 릴레이 마켓, 코오롱FnC의 핸드백 ‘쿠론’ 신규 입점

중고마켓 솔루션 ‘릴레이'를 운영하는 마들렌메모리(대표 유재원)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중고마켓 ‘OLO Relay Market(오엘오 릴레이 마켓)’에 ‘쿠론’이…
PORTFOLIO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 Riding의 중고 마켓 RE-NSR 오픈

국내 자전거 의류 점유율 1위 브랜드 NSR Riding의 중고 마켓인 RE-NSR이 지난 7월 15일 오픈했습니다.…
NEWS

마들렌메모리, 브랜드사 중고마켓 도입 지원 서비스 시작

마들렌메모리 중고마켓 솔루션 릴레이가 7월 정식 버전 론칭을 통해 서비스를 본격화에 나선다.  릴레이는 브랜드가 중고 마켓을…
NEWS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 ESG 경영 적극 돌입

엔에스알(대표 신금식)이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ESG 경영에 나선다.NSR은 중고거래 플랫폼 릴레이(RELAY)…
PORTFOLIO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중고마켓 ‘OLO RELAY MARKET’ 공식 오픈

지난 7월 5일 릴레이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와 코오롱몰의 중고마켓 OLO RELAY MARKET을 공식 오픈했습니다. 오엘오 릴레이 마켓은…
PORTFOLIO

코오롱스포츠 중고마켓 “솟솟릴레이” 시범 운영

국내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릴레이와 손을 잡고 온라인 중고마켓을 시범 운영했습니다. 국내 패션기업의 자사몰에…
STORY

중고마켓을 오픈하면 새 제품 판매가 줄지 않을까요?

중고마켓을 오픈하면 새 제품 판매가 줄지 않을까요? ​ 릴레이 도입을 검토하는 고객사에서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STORY

브랜드를 위한 중고마켓 솔루션, 릴레이

중고시장은 대세입니다.​ 2020년 기준 중고시장은 20조 원의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MZ세대 10명 중 8명은 중고거래의 경험이…